지난 8월 ‘마블나인’ 론칭 후, 11월까지 프리미엄 한우 카테고리 매출 전년 대비 60% 신장
![]() |
/사진제공=롯데마트 |
롯데마트는 연말 홈 파티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최고급 마블링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인 ‘마블나인(Marble 9)’을 제안한다r 14일 밝혔다.
‘마블나인(Marble 9)’은 1++(투플러스)등급 중에서도 근내지방도가 19% 이상이며 육색, 지방색, 조직감, 성숙도 등이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아야 부여되는 BMS(Beef Marbling Score) No.9 만 엄선하여 선보이는 롯데마트의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다.
‘마블나인’은 롯데마트 한우 MD(상품기획자)가 농협 축산물 공판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며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해, 유통 단계 축소는 물론 맛, 품질, 가격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가진 브랜드다.
롯데마트가 지난 8월 ‘마블나인’을 론칭한 이후 11월까지 4개월간 프리미엄급 한우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60% 가량 신장하며 유통업계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의 새 지평을 열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가 가족, 친구, 연인들이 모이는 연말 홈 파티 시즌을 맞아 마블나인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마블나인 전 품목 4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스테이크용 대표 상품인 ‘마블나인 한우 등심(100g/냉장)’을 1만 1100원에 선보이며, 다양한 취향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마블나인 한우 안심/채끝/부채살(100g/냉장)’도 각 1만 4340원, 1만 2540원, 1만 31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품목들은 특히 스테이크로 요리 했을 때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극대화 되는 상품으로, 연말 홈 파티 재료로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추운 겨울에 따뜻한 국물 요리로 즐길 수 있는 ‘마블나인 한우 정육 샤브샤브(100g/냉장)’는 5940원에, ‘마블나인 한우 국거리/불고기(100g/냉장)’는 각 5100원에 준비했다.
또한 롯데마트는 설 명절에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블나인’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더(The)공감뉴스 김영란 기자()
[저작권자ⓒ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