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해야 할 댕냥이 아이템 총집합!"...2022 케이펫페어, 놓치면 후회할 브랜드는?

김영란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5 10:58:17
  • -
  • +
  • 인쇄

[공감뉴스=김영란 기자]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펫팸족(PET과 Family의 합성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페스티벌로 진행되는 이번 펫페어는 사료, 간식을 비롯해 목욕용품, 리빙용품, IT용품 등500여개의 펫 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유롭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제품과 브랜드가 많을수록 어떤 제품을 주목해야 할지 고민이 되곤 하는데, 그럴 때면 댕냥이 집사들 사이에 입소문을 탄 ‘신박템’에 주목해 보는건 어떨까?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좋은 제품력은 물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눈길을 끄는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이제 반려견도 환절기 보습이 필수,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 포앤팜 ? 밸런싱 모이스처 크림&밸런싱 모이스처 샴푸

반려견의 피부는 사람보다 약 3배 얇고 자극에 취약하다. 따라서 피부질환에 노출되기 쉬우며, 건조함을 느끼기도 쉽다.

특히 선선한 날씨로 산책이 잦아지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반려견의 피부 방어력이 더욱 중요하다.

댕댕이 집사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브랜드 ‘포앤팜’의 ‘밸런싱 모이스처 크림’과 ‘밸런싱 모이스처 샴푸’를 소개한다

‘밸런싱 모이스처 크림’은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 장벽 보습 크림이다.

제로이드와 아토팜을 만든 네오팜의 독자 개발 MLE� 제형과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 장벽 및 피부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수분 함유도 135.3% 개선, 수분 손실량 39.5% 개선 등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했다.

고농축 크림이 반려견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산책 전후에 코나 발 등 외부 자극 및 건조에 취약한 부위에 사용하기 좋다.

‘밸런싱 모이스처 샴푸’는 반려견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pH 중성(6.5±1) 포뮬러로 목욕 후에도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 밸런스로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샴푸와 컨디셔닝 기능을 갖춘 투인원(2in1) 샴푸로 반려견의 목욕 시간은 반으로 줄이고 목욕 후 털 엉킴 없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질로 케어 한다.

반려견의 환절기 피부를 책임 질 ‘포앤팜’의 ‘밸런싱 모이스처 2종 기획’은 케이펫페어 단독 기획세트로 약 47%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밸런싱 모이스처 샴푸’를 증정하고 20명을 별도로 선정해 ‘밸런싱 모이스처 세트’, ‘극세사 타올’까지 증정한다.

■반려견도 입는 빨간 내복, 로다 ? 반려견 겨울 내복 3종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다’는 속옷 브랜드 BYC와의 협업을 통해 ‘에어메리’ 빨간 내복과 골지 내복, 겨울철 발열 내의 ‘보디히트’로 펫페어를 찾아 온 댕집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여름철 반려견용 여름 내의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제품으로, 사전예약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관심을 끌었기에 이번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더욱 눈길을 끄는 제품 중 하나일 것으로 보인다.

‘에어메리’는 온 가족이 입던 내복을 반려견용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보온성이 우수한 에어메리 삼중직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빨간 내복은 다이아몬드 패턴과 레이스 밴딩, 골지 내복은 넥 라인 단추 여밈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능성 발열 내의 ‘보디히트’ 역시 따뜻하고 가벼워 활동이 편해 인기를 끄는 제품이다.

‘로다’의 반려견 겨울 내복 3종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은 펫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반려견용 가제 손수건을 제공하는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청각과 후각까지 사로잡는 흔들어 먹는 사료, 대주펫푸드 ? 쉨잇

대주펫푸드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쉨잇(SHAKEAT)’은 동결건조 파우더와 키블을 담아내 흔들수록 흡착되는 사료인 ‘쉨잇 독’과 ‘쉨잇 캣’을 소개할 예정이다.

미각보다 청각, 후각을 더 많이 사용하는 강아지가 더 행복하게 사료를 먹을 수 있도록 고안된 ‘쉨잇 독’은 뉴질랜드 그린홍합, 마누카 꿀(UMF+5), 강황, 프로바이오틱스 25억 마리 등 건강한 재료들이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닭간, 말고기, 오리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사료가 있어 반려견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쉨잇 캣’ 역시 강아지 사료를 기반으로, 고양이에 적합하게 영양소와 재료를 보강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육식성 동물인 고양이의 식성을 반영하여 원물 그대로의 동결 건조 파우더를 넣은 고단백 영양 레시피로 설계되었다는 것이 장점.

생 닭고기와 생 연어 등이 함유되어 있어 고양이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역시 기호성에 맞게 북어, 닭간, 오리 등을 선택 가능하다.

‘쉨잇(SHAKEAT)’은 더 많은 소비자가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현장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따라서 펫페어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더(The)공감뉴스 김영란 기자()

[저작권자ⓒ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