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EQ 고객 대상 ‘EQ 클래스’ 성료...첨단 기술력과 장비 소개

편집국 기자 / 기사승인 : 2022-10-06 21:53:55
  • -
  • +
  • 인쇄
- 지난 8월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오픈한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행사 진행
- 평소 보기 어려운 차량 수리 과정 및 EQ 주요 관리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한성자동차 성동서비스센터 1층에서 EQ클래스 행사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 = 한성자동차)

 

[공감뉴스=편집국 기자]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지난 23일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개최한 메르세데스-EQ 고객 대상 ‘EQ 클래스’ 행사가 큰 호응을 얻었다. ‘성동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다.

6일 한성자동차에 따르면 메르세데스-EQ 고객 대상 ‘EQ 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EQ 고객을 초청해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는 전문 테크니션이 평소 보기 어려웠던 사고 수리, 일반 정비 공정 과정과 EQ 정기 점검 현장을 직접 설명하는 행사다.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 기술력을 확인하고, 메르세데스-벤츠 EQ 차량 관리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는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사고 수리 차량의 고유의 색을 만드는 조색, 판금계측장비를 사용하여 차체 분석 및 복원 과정과 차량 시스템을 정밀하게 진단하는 젠트리 시스템, 타이어 정렬 장비인 휠얼라인먼트 시연 등 최첨단 시스템과 장비를 통해 차량이 수리되는 과정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가장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EQ의 유용한 정보 및 정기 점검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세션을 통해 전기자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차량 관리팁과 숨은 매력을 공유하는 시간도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한성자동차는 설명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내연기관에서 전기로 모빌리티 패러다임이 급변하는 시점에서 고객에게 성동 서비스센터의 독보적인 기술력 및 최첨단 장비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성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향후 성동 서비스센터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더(The)공감뉴스 편집국 기자(news@theggnews.com)

[저작권자ⓒ 더(The)공감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